본문 바로가기

육아 및 임신

대구 야앙아트센터 - 아기들의 워너비 핑크퐁 뮤지컬(아기상어를 찾아서 핑크퐁상어가족)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9월에 다녀온 핑크퐁 -_-; 티스토리에는 지금 포스팅합니다.)

아기들의 워너비 핑크퐁.

핑크퐁 뮤지컬이 대구 아양아트센터에서 하길래,

부랴부랴 예매했는데, 너무 늦게 해서 좋은 자리로는 못갔습니다 ㅠㅠ

그래서 요번 11월11일에 대구에서 앵콜공연하길래 그거는 많이 좋은자리로 예매했습니다.

잡소리는 여기까지~

저번주 토요일에 집사람이 운전해서 큰딸과 같이 핑크퐁 뮤지컬을 보러갔습니다.

물론 저는 쌍둥이둥이들을 봤지요 ㅋㅋ

 

육아에만 지쳐있는 집사람 콧바람도 쐴겸,

큰딸의 뮤지컬 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간 핑크퐁 뮤지컬.

핑크퐁 공연 구경~

 

 

너무 늦게 예약해서 좌석은 멀었지만,

그래도 잘 구경했다고 합니다.

역시 아이들의 워너비 핑크퐁입니다.

 

 

 

집사람도 큰딸떄문에 핑크퐁을 꿰고 있는데,

뮤지컬에 가서 딱 한곡 빼고는 다 아는 노래가 나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조금씩 믹스해서 노래가 나온다고 합니다.

넋 놓고 보고 있습니다 ㅋㅋ

하도 재미나게 보고 와서 이번주 토요일에 또 대구 아양아트센터에 갑니다.

옥토넛 구조대 보러요.

여튼 매우 즐거워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합니다.

비록 저는 같이 못갔지만~ 집사람과 큰딸이 즐거워 하니 저도 즐겁습니다.

아직 무더운 여름 바깥활동보다는 실내에서 이런 공연 구경하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핑크퐁하면 빼놓을 수 없는 상어가족!

동영상을 올리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