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경험&정보

건조대 안녕~ 이젠 건조기로 말린다! 삼성전기건조기 (DV90M53A0QW) 주부들의 필수품 다둥이가족 필수품!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허헠ㅋㅋ

정말 제가 봐도 포스팅을 너무 미뤄서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산지 거의 한달이 넘은?

삼성전기건조기
(DV90M53A0QW)

소개드립니다.

저희집은 대가족입니다.

부모님과 저, 집사람 그리고 딸셋

ㅋㅋㅋ 총 7명이 살고 있는데요~

아이들 빨래가 장난이 아닙니다 -_-

그리고 이제 이유식을 시작할때가 되니 쌍둥이 옷이 .. ㄷㄷㄷ

건조대로 말리다간 애들 옷벗고 생활하겠다 싶어서 얼릉얼릉 구매했습니다.

사실 집사람의 편안한 살림을 위해서 사기도 했습니다.

대부분 보면 건조기는 엘지껄 많이 사시는데~

저는 어찌어찌 하다보니 삼성껄 사게되었습니다.

12년 무상보증! 딱지도 딱!

여튼 주문하고 일주일 안되게 받은것 같습니다.

세탁실에는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거실에 설치했습니다 ㅠㅠ

빨래를 하고 난뒤에 가져오는건 멀지만,

갤때는 쉽더라구용~

ㅋㅋㅋㅋㅋ

전반적인 내부 모습입니다.

한번 가동하고 나면 먼지거름망에 먼지가 수북합니다.

세탁실에 설치를 하지 않아서;

이렇게 물통으로 물을 빼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ㅠㅠ

사용 설명서 및 리모콘 등입니다.

이제까지 약 1달 정도 사용했는데,

사용 후기는 아주 대만족입니다.

왜 고민을 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여러 블로거분들의 글을 확인하며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또 고민을 했는데,

고민할 필요 1도 없습니다.

그냥 구입하시면 됩니다.

정말 건조기 하나로 집안일 중 귀찮은 빨래 널기 하나가 사라짐에 따라

주부의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_-b

그리고 애기들 내복... 많이사면 금방 금방 크는데.. 아깝기도 하시죵~?

고민할 필요 1도 없습니다 그냥 빨고 돌리면 바로 입힐수 있습니다

집사람이 말하네요 단점이 딱 하나 있는데,

기존에 건조대를 쓸때는 애기들 내복이 마를때쯤 갈아입고 갈아입고 해서,

옷장이 널널 했는데,

건조기 산뒤로는 옷장이 빡빡하게 차서 ㅋㅋ 옷장하나 더 가지고 싶다고 ㅠㅠ

그리고 이 다음 장점은,

먼지가 정말 많이 걸러집니다.

저렇게 먼지가 많았나 싶을정도로..

나중에 포스팅하면서 사진 올리도록 할께요~

그리고 수건~ 호텔수건같이 뽀송뽀송하게 됩니다 -_-b

와방 좋습니다.

단점은..? 아직까진 못찾겠습니다.

고민하지마세요~

나중에 또 다른 내용으로 건조기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