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경험&정보

내돈내산 - 세탁기에서 냄새가 날때 먼지가 많이 묻어나올때 세탁조 관리 클리너

728x90
300x250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사서 써본

4종류의 세탁조 클리너 후기입니다.

정말 세상에는

아는만큼만 보인다고

사실 세탁기의 세탁조를 청소해야 되는걸

전혀 몰르고 살다가..

지금의 아내를 만나고 - _-

여러가지를 배워갑니다.

그중 하나인

세탁기 세탁조 청소

세탁기로 아무리 빨래를 해도

섬유유연제를 왕창뿌려도

꿉꿉한 냄새나 먼지가 많이 나온다면

세탁기 오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돌려주기 보다는

미리 돌려주는게 가장 좋은데

그래도 이정도 되면 세탁조 클리너를 구매하셔서

긴급대책으로 돌려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사실 분해해서 한적도 있는데..

이건 제가 블로그를 적기 전이라서 - _-

허허허허

허허허허허헛~

넘어가도록 하고

이번에 새로 이사오면서

세탁기를 첫 구매한 김에

관리를 빡세게 해보고자

마음먹고

산 세탁기 세탁조 클리너

종류가 엄청 많지만

저는 엘지생활건강 매니아니깐

ㅋㅋㅋㅋ

홈스타 / 테크 요 세가지만 쓰다가

코스트코에 쭐래쭐래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새로운 세탁조 클리너

놓치지 않을꺼야~

소개를 드리면

homewash

요 상품이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상품입니다.

액체라서 아주 사용 굿입니다 -_-b

가루보다는 액체가

사용하기는 훨씬 편합니다.

이게 성능과 가격을 비교해 보기에는

눈에 딱 보이지 않는

세탁조 청소이기에...

그냥 이런 제품들이 있으니

관리를 위해서 써보는거다~

라고 생각하시는게 편하실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네가지 모두를 사용해봐도

큰 차이점은 눈에 띄게 나오는 점은 없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밑에서 다시 설명을~

그리고 제일 처음 접했던

엘지생활건강 버블워시 세탁조 클리너

ㅋㅋㅋ 가루형입니다.

두포가 들었구요

드럼 같은 경우에는 두번 쓸 수 있어서 개꿀!

하..

하지만 ㅋㅋ 액체보다 나쁜점은

사실 얼마전에 알았는데

본가에 내려갔다가

(본가는 통돌이 세탁기)

세탁조 클리너 한번 돌려야지 하고

물을 가득 채운 뒤...

이게 살살 조심히 넣었어야 하는데 - _-

우하하하~

팟!!

하고 뿌렸더니

까스까스까쓰!!

- _- 화생방하는줄 알았습니다

가루가 화아아악 올라오는데

쿨럭쿨렄뤀뤄무럵 ㅠㅜ

많이 먹으면 건강에 나쁠것 같아서

바로 문닫고 밖으로 대피

여튼 가루형은 조심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또다른 엘지생활건강의

액체형 세탁조 클리너~

이것도 좋습니다

한병 다 넣는게 아니라서

경제적 ㅋㅋ

굿굿

또다른 가루형 세탁조 클리너

ㄷㄷㄷ..

테크~

뭐 똑같습니당.

- _-b

ㅋㅋㅋ 엘지세탁기에 엘지생활건강제품!!

주의사항은 아까 위에 적어둔

가루형 클리너를 조심하시고..

염소계라서..

혹시라도 빨래 넣어두고 돌리면

빨래 작살납니다 ㅋㅋ

제가 양말 하나 날려먹었습니다.

-_ㅠ

보이지 않는 양말이

거기에 숨어 있었다니

여튼 항상 돌리기전에

꼼꼼히 확인 하셔야 합니다.

그럼 깨끗한 세탁기 사용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