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음양사 - 에피소드18 흑세이메이 드디어 정복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음양사 에피소드 18 -_-..

욕나오는 18에피소드 흑세이메이.. 드디어 드디어

정복했습니다.

와 -_-... 정말 손놓고 에피소드 17까지 깬다음..

더이상 진행을 못해서 맵이 안나와서 ㅠㅠ 포기상태였는데,

공략을 보고 맞춰갔더니 겨우 깼네요.

아슬아슬 -0-;;; 어혼이 좋지 않다보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고획조 어혼 진짜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엽전 어혼 탈탈털어서

겨우겨우 강화하고 에혀

이제 파세 어혼 노가다 즐기러 가야겠습니다 -_-ㅋㅋ

크 ㅠㅠ 겨우겨우 간당간당하게 클리어~

흑세이메이 네 이놈 너 때문에.. 내가 ㅠㅠ

18번 맵은 다이텐구맵이네요~

밑으로는 제가 18 에피소드 클리어한 식신 스펙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정복했습니다~

유일하게 제가 가진 속도 어혼중에서 가장 잘나온 어혼입니다 ㅋㅋ

속도49 ㅎㅎ

좌부동자는 그냥 불셔틀 -_-;

흡혈귀 속도 어혼 빼서 줬어용~

순서는

토끼가 토끼춤 춰서 빠르게 달리고,
(복고양이 어혼으로 불2개 킵)

그다음에 좌부동자로 도깨비불 수급하시고,
(이러면 불이 7개가 되던가.. 6개가 됩니다. 여튼 바로 고획조 스킬 2번 사용가능함)

그다음 고획조로 세번째 스킬 사용하시고,

카구라턴에~ 질풍으로 고획조 다시 ㄱㄱ

그리고 고획조 다시 3번째 스킬 사용하면~

몇번 다시하시다보면 감이 오실겁니다 -_-ㅋㅋ

여튼 순서는

토끼 -> 좌부 -> 고획조 -> 카구라 순이 무조건 되어야 합니다.

이게 키포인트 입니다.

저도 사실 20번 도전해서 깼습니다 ㅠㅠ

하.. 이제 즐거운 마음으로 19에피소드를 기다려야 겠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