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넷마블 기대작! 테라M.. 테라M 오픈 테라M 30분 리얼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테라M 오늘 오픈했는데..

ㅋㅋㅋ 말들이 많네요.

저는 딱 30분정도?

플레이 해봤는데,

아직 조금더 즐겨봐야 겠지만,

크게 다를게 없더라구용~

원래 요즘 게임들이 다 비슷비슷하지만

역시 넷마블 ㅎㅎ 제가 봤을땐 예전에 게임한

리니지 레볼루션이랑 비슷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그냥 타격감이랑 그래픽이랑 좋긴 좋은데 뭐랄까요?

중국산 게임처럼 vip 시스템에 ㅎㅎ

원래 무과금이 게임개발자분들에게는 달갑지는 않겠지만,

쩝..

현질을 할 수 있는 게임이였으면 했는데,

ㅎㅎㅎ 별로 그렇게 끌리지가 않네용.

조금 더 즐겨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이미 공카에는 ㅋㅋ 똥망게임이라고 난리가 났네요.

검은사막을 기다리면서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거나,

오버히트나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