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오버히트 - 10연속 영웅뽑기 및 파이란던전 파이란 영웅 득!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버히트.. ㅋㅋ 10연속 영웅뽑기..

스샷보면 다른분들은 항상 잘 뽑는데 왜 전 안되는거죠? ㅋㅋ

똥손 인정 각이네요 ㅋㅋ

월영하나 나왔는데 ㅎㅎ

월영도 그닥 좋지않다라는 평이 많은게 함정... 일단 조금 키워보고 후기올리겠습니다.

그리고 10연뽑 5번하니깐 이렇게 3장 더 주네용 ㅎㅎ

하.. 파란만장 파이란던전 ㅋㅋㅋ

끝까지 중간에 한번에 나오는거 없이 제일 마지막까지 가서

파이란 얻었습니다.

나란 손은 역시 똥손..

오버히트

흠흠.. 여케들이 가슴이 너무 큰거 아닙니까 ㅋㅋ

그래픽은 정말 -_-b

굿!

파이란 너무 좋아요~

언능 6성을 가야하는데 재료가 없어서 또또또또~ 계속 무한으로

파이란던전 돌고돌고 있습니다.

그럼 6성만들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