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 맵찔이탈출 도전 이경규님의 앵그리 크림쫄면 후기

728x90
300x250

제 돈 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인

맵찔이는 도전하기 힘든 이경규님의 앵그리 크림쫄면 후기입니다.

일단 저는 매운걸 엄청 못먹습니다.

그래서 앵그리소스는 -_-;; 사용하지 않았다는걸 미리 밝히며 후기 ㄱㄱ

배가 너무 고픈 상태에서 사놓고

까먹고 있었던 앵그리 크림 쫄면

매울까 많이 고민했으나 일단 도전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도전!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소스 2개 분말형스프 1개 면 1개

면은 미리 돌리기 전에 똑똑 손으로 끊어서 넣어야 된다고 해서

손으로 똑똑 잘라서 넣었습니다.

잘 뜯어 집니다.

기존의 용기에 면 넣고 소스넣고

시키는대로 전자렌지 돌려서 똿~

참고로 정말 먹는건 잘 못찍는데요 ㅋㅋ

앵그리소스를 안넣고 먹으니 하나도 안맵습니다.

그냥 매콤정도입니다.

저 같은 맵찔이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앵그리소스가 궁금하나...

하루종일 고생할 수 있기에 나중에 소스만 따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신라면도 맵다고 생각하는데..

신라면 보다 안매운것 같습니다.

그리고 젤 중요한 맛은

먹어볼만한 것 같습니다.

급하게 약간 매콤한 크림스파게티가 땡기실때는 괜춘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