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바다에서 온 불로초 톳나라 - 우리쌀과 톳으로 만든 톳국수 컵라면

728x90
300x250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본가에 오래전부터 부모님이 드시지 않고

계시던

우리쌀로 만든 톳나라 톳국수

-_-ㅋㅋ

궁금해서 한번 먹어 봤습니다.

조리방법은 다른건 없습니다.

그냥 일반 컵라면처럼 ㄱㄱ

면이 좀 다르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컵라면은 꼬여있는데

다 나눠져있습니다.

신박신박~

끓는물을 넣으니

금방 익습니다.

ㅋㅋ 어딘가 모르게 쌀국수 느낌이 스멀스멀~

저는 잘 모르겠는데

집사람은 톳향이 난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톳을 먹어본게 첨이라 -_-

뭐가 톳향인지 ㅋㅋㅋ

국물맛은 쌀국수 멸치맛 국물 맛입니다.

면도 쫀득쫀득하고 좋습니다.

생긴거와 식재료가 생소해서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한끼로 먹기에 괜찮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