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 미르4 기연 오마의뿔피리 마지막 오마의 진주 클리어 후기

728x90
300x250

제가 직접 플레이 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_-ㅋㅋ

회사동생과 함께 아주 요즘

모바일게임 미르4에 푹 빠져부러쓰

부러쓰 빠져부러쓰~

미르4에서 전투력을 올릴려고 하다보니

어쩔수 없이 여러가지 퀘스트를 해야하고

그중에 기연퀘스트~

오마의뿔피리를 진행하다가

네번째 오마의 진주 -_-

사실 굉장히 불친절하게 ???

???

ㅋㅋㅋㅋ 옛날같았으면

물음표에 열이 받았겠지만 ㅋㅋ

요즘은 어떤 시대입니까

바로 검색의 시대 아닙니까~

바로 검색해서 저도 퀘스트를

깨고 나서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오마의 뿔피리 기연을 깨다보면

마지막에서 막히는데

마지막 기연 두루마리가

안열려서 굉장히 당황했는데

당황하지 않고~

비천현의 의뢰 중

대의를 위하여를 클리어 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꼭 대의를 위하여 먼저 깨셔야

오마의 뿔피리 기연 마지막

오마의 진주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밑줄 쫙~

오마무덤 1층에서 회초리를 가져오라는데

이건 오마무덤1층 정예임무에

조련사 무리 퇴치 받으시고 이동 ㄱㄱ

그러면 클리어 되어서 바로 아래와 같이

오마의 진주 기연이 똿~

오마무덤 1층에 들어가셔서

지도를 펼쳐보면

아래 스샷에 기연두루마리

모양이 보입니다

거기로 가주시면 됩니다.

가서 샬라샬라 얘기하면 -_-

저는 수중동굴만 보고

바로 밑으로 뛰어들었는데...

ㅋㅋㅋㅋ 탈출할 수 없는...

맵에 갇히시게 되니

성급하게 뛰어들지 마시고

오마무덤 2층으로 ㄱㄱ

오마무덤 2층에서

지도를 펼치면 기연두루마리가 나옵니다.

따라 가시면

약을 많이 파시게 생긴..

추약동이라는 NPC가 보입니다.

시키는대로 하다보면~

어느샌가 -_-

추약동할아버지가..

잡동사니상자를 구매해서..

수정동굴 지도를 얻으라고 합니다.

하 -_-...

잡동사니상자 5개씩 사서

까시면 됩니다.

너무 많이 사시면

정신건강에 해롭고

너무 적게 사시면

그 또한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까고까고 까다보면

저는 15개째 나왔는데...

아래와 같이 수중동굴지도를 얻게 되고

사용하고

다시 오마무덤 1층의 오마졸개가 있는곳으로 가셔서

아까는 점프하지말라고 말씀드렸지만

이제는 지도를 사용했으니

점프하시면

심연의 오마가 있는곳으로 이동!

심연의 오마를 잡고다면 -_-

심연의 우면귀가 나타나는데

뭐 별건 없습니다.

바로 잡고 클리어!

이렇게 하면 바로

오마의뿔피리 기연 중 가장 마지막 퀘스트인

오마의 진주 기연 퀘스트가 끝나게 됩니다.

사실 -_-

???가 되어 있어 헷갈리지

???만 제끼고 나면

금방입니다.

기연 깨고 보감작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