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니지M

린저씨 육아중수의 리니지M - 하프엘릭서제작 / 영웅마법인형각성 후기

728x90
300x250

제가 직접 플레이 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엔씨에 전기세만 과금하고 있는

린저씨 육아중수입니다.

ㅋㅋㅋ 엔씨 리니지는..

이제 거의 '으리'로 게임하는 수준이라

과금은 없습니다 ㅋ

물론 피씨 리니지..

피니지때는 정말 열과성을 다해서

현질도 좀 하고 잠도 줄이고 했는데

피니지가 망하고

리니지M이 되면서

거의 과금러와 사는세상이 달라져 ㅋㅋ

피니지때도 달랐지만 그래도~

그 시절엔 적당히 해볼만했는데.. ㅠㅠ

여튼 잡소리고 ㅋㅋ

하프엘릭서 제작을 하게 되어 이렇게 올립니다.

진짜 엘릭서 하나 제작하면서 -_-

엄청 날려먹다가 짜증나서..ㅋㅋ

이제 엘릭서는 더이상 못만들겠지 하고~

남은 엘릭서조각인가...

가지고 심심풀이로 만들어봤는데 =_=

한방에 만들어 지길래 뭥미~

어짜피 랭커는 죽어도 될 수 없기에

무게나 늘리자고 했더니 ㅋㅋ

무게가 늘어났습니다~

이건 능력치 엘릭서라서

기존 엘릭서에는 올라가지가 않고

능력치 엘릭서에만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뭐든지 리니지는

1이라도 오르는게 좋은거지요 ㅋ

여튼 기분이 좋아져서~ ㅋㅋ

조금 즐기던 몇일 후

다섯장을 모아 ㅋㅋ

정말 한장을 그냥 다이아를 모아서

구입할까 고민하게 했던 마법인형 각성서조각이

드디어

마법인형탐험에서

한장이 더 나오게 되어

6장을 만들어 영웅인형각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마법인형 각성서조각 한장 얻으려면..

탐험 말고는 일반 스킬북을 사야하는데..

일반 스킬북이 너무많이 올랐지요 0_0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엄청 쌌었는데 ㅠㅠ

각성서조각은

거의 6개월정도 모은것 같습니다 ㅠㅠ

정말 리니지는 근성 근성

근성인들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_-

저따위는 쳐다볼수도 없는

근성의 끝판대장들이 유튜브에 계시니 ㅋㅋ

정말 영웅템이라고는

영웅 마법인형 각성서가 처음입니다.

리니지M 처음시작해서 ㅋㅋ

중간중간 접었다 폈다하면서

아직도 9희귀무기를 사용하는저에게는

첫 빨간맛 아이템 ㅋㅋ

좋네요~

바로 바포메트에게

먹였습니다..

근접격수 ㅠㅠ 인형이 없어서

먹일 인형이 없습니다 ㅠㅠ

사실....

선버스트 터지길 바랬는데..

역시 ㅋㅋ

콘오브콜드가 나와부러쓰

부러쓰 나와부러쓰~

사실.. 인형 탐험으로 올리는 경험치보다

그냥 사냥해서

마법발동되서 얻는 경험치가 훨씬 빠릅니다.

제가 생각을 잘못했던게 ㅋㅋ

한 5일정도면 경험치를 올리는데

1렙당 하루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5렙이면 탐험을 보낼수 있는건데..

내 마법인형들 ㅠㅠ

여튼 이제 제 마법인형도

주절주절 떠들면서

마법을 사용합니다 ㅋㅋ

아주 나이스~

이제는 그냥 의무가 되어버린

리니지M 플레이 -_-ㅋ

모든 게임이 다 그렇지만

그냥 남는시간을 때운다고 생각하니

다시 또 현타가 와서 접어야 하나

싶지만 그래도 근성으로

85까지 한번 키워보겠습니다.

무과금 87렙도 계시던데 ㅋㅋ

저는 아직 멀었으니깐용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