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3 - 8월24일 업데이트(몰트섬 / 스토리모드 / 80레벨 최고레벨상향 / 신규장비&벨트추가 / 캐릭터강화 상향)무과금 케네스 전투력 130만 돌파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8월24일 다크어벤저3 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첫 입장화면 부터 바뀌었네요 ㅎ

신규모험지역 몰트섬 업데이트

순차전투로 전투력 122만인데도 4단계에서 막힙니다.

역시 손컨만이 답인건지 ㅠㅠ

업데이트 전에 18번 맵을 다깼는데 언제 또 신규맵을 다 깰런지..

그리고 캐릭터강화

ㄷㄷㄷㄷ... 도대체 끝이 어딜지는 모르겠지만,

골드는 넉넉히 모아놨는데.. 재료가 ㅠㅠ 재료가 없어서 캐릭터 강화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이제 또 쉬엄쉬엄 올려야겠네요.


그리고 새로운 스토리모드 처음 하면서 받게 된 벨트.

3개다 희귀만 나온건 정말 제가 똥손인가봅니다.

그래도 신규 장비가 나오면서 전투력 올리기가 조금더 수월해졌습니다.

저같은 똥손 자동모험만 돌리는 무과금도 130만전투력이 넘었으니 ㅎ

그만큼 다른분들도 더 강해지고 대전은 힘들어 지겠지요 ㅠㅠ

스토리모드 보상으로 나온 희귀벨트 합성해서 나온 영웅+ 벨트 승급해야겠네요~

승급석이 너무 모잘라서 정말 -_-..

그럼 당분간 또 캐릭터 강화에 모든 재화를 쏟아부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