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경험&정보

LUSH(러쉬) - 세안제 KALAMAZOO(아몬드 / 살구씨 / 호호바오일)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동생의 집엔 없는게 없습니다~

난생 처음 접해본 무슨 LUSH라는 브랜드의 세안제입니다.

가격은 겁나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한번 써보니 정말 좋긴 좋습니다.

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이 당기는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으로 하고 나니 얼굴에 스킨을 바르지 않아도~

크게 당기는 느낌이 없습니다.

역시 비싼값을 하는건지? ㅋㅋ

전체적으로는 제가 봤을때는 천연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순한것 같으나,

역시 거품이 많이 나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거품이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습니다.

거품이 풍성풍성하게 나는걸 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 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천연이라서 자극이 없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입니다.

막 주로 쓰는게 아니라서,

횡설수설이지만 여튼 써보니깐 좋긴 좋습니다.

가격의 진입장벽이 높아서 그렇지 가격만 착했으면 쓸만한 세안제입니다.

LUSH(러쉬) - 세안제 KALAMAZOO(아몬드 / 살구씨 / 호호바오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