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경험&정보

차량연료첨가제 - 가성비 좋은 스타나다인 내돈내산 후기

728x90
300x250

내 돈주고 내가 사서 쓰고

올리는 #내돈내산

스타나다인 디젤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차량 연료첨가제..

사실 불스원샷을 조금 넣다가

아무런 변화가 없는것 같아서

끊고 있다가

이리저리 인터넷탐험하다가

"검아웃 디젤 올인원"

두번 사용하고~

이리저리 인터넷탐험하다가

https://blog.naver.com/ok2ra/222552254920

 

내돈내산 차량관리 연료첨가제로 유명한 검아웃 디젤 올인원(GUMOUT Diesel AllinOne)

내 돈주고 내가 직접구입해서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차량 와이퍼를 앞 / 뒤로 ...

blog.naver.com

가격이 괜찮은거 없을까 하고 찾다가

한번 사용하게 된

디젤 연료첨가제

스타나다인(STANADYNE) 디젤입니다.

국내 불스원샷을 비교 하면

스타나다인 / 검아웃 포장병은 아주

얄싸부리하게 생겨서

작습니다

여튼 뒤에 설명을 적어보면

4계젤 이용 가능한 다목점 첨가제

시동불량 개선 및 진동 및 소음감소

엔진 출력 향상

연비개선 / 수분제거 / 카본 제거 및 매연 등등

ㅋㅋㅋ 거의 자동차 비타민이라고

생각하시면 빠를것 같습니다.

딱 넣기 좋을 때는

기름칸에 점등이 되면

주유소로 들어가

한병 넣어주고

만땅 채워주면 굿이라고 합니다.

요즘 기름값이 후덜덜해서 - _-

예전처럼 가격계산이 잘 안되서

두번 주유했습니다 이날 ㅋㅋㅋ

ㅠ_ㅠ

여튼 제가 비타민 먹는것 처럼

안하는것보다는 낫다는 마음가짐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아서

사놓고

기름 넣을때마다 넣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안넣는거보단 낫겠지요?

넣고나면 뭐...

느낌상 진동은 조금 줄어들고

연비개선은 되는거 같은데

딱 가시적인 효과는 안보이니 ㅎㅎ

그래도 꾸준히 넣으면 뭔가

좋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