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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모바일게임

오버히트 - 12월 5일 업데이트(파이란 / 라이리 / 바티 / 프레이 영웅 상향 업데이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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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버히트 12월 5일 업데이트 내용 입니다.

영웅들이 상향 되었씁니다.

예!!!

나이쓰 !

바티 / 프레이 / 파이란 / 라이리

이렇게 가지고 있는건 다 상향이 됫네용~

어서 빨리 즐겨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굿!

* 12/05(화) 오전 08시 14분경에 점검이 완료되었으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원정대 여러분들께 좀 더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위해,
   해당 공지에 지속적으로 상세한 업데이트 및 변경사항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위해, 해당 공지의 변경 사항을 지속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원정대 여러분. 영웅 개선 패치를 기다리고 계셨나요?”
  “오버히트의 영웅들이 강력해질 준비를 끝마쳤다고 합니다.”

12월 05일(화) 오버히트의 ‘개선 패치’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원정대 여러분들이 원하시던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아쉬운 부분들이 없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기울겠습니다.

[점검 시간 및 보상]
원정대 여러분들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진행되는 불가피한 점검 시간입니다.
  점검 시간: 12월 05일(화) 오전 03시 ~ 오전 06시 오전 08시
  ◈ 점검 보상: 큐브 500개    

[업데이트 내용]
1. 영웅 개선
일부 영웅의 스킬이 역할에 맞도록 개선됩니다.
* 스킬 수치는 영웅 6성 각 스킬레벨 기준이며, 1성~6성에 대한 수치가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유그드라실
   - 액티브 스킬 ‘예쁜 꽃’의 유지시간이 짧아, 적 스킬을 막지 못하는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 변경 전 : 15/17/19/21/24/27초 동안 아군 5인에게 모든 피해 면역 1회
     ▶ 변경 후 : 25/28/30/33/35/38초 동안 아군 5인에게 모든 피해 면역 1회

   - 액티브 스킬 ‘큰 나무’의 힐이 스킬 발동 시점부터 바로 적용 되어, 아군의 생존력을 보다 
     보장할 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더불어 전반적으로 도트 힐의 회복 총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변경 전 : 아군 5인에게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7/50/53/56/58/61% 만큼 총 5번 회복
     ▶ 변경 후 : 아군 5인에게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5/48/50/53/55/58% 만큼 총 6번 회복

  ◈ 하루
   - 액티브 스킬 ‘가벼운 산책’ 이 자동전투 중 사용되는 빈도를 대폭 축소하여
     전투 시작 직후 아군의 스킬 사용 기회를 낭비하는 부분을 개선 하였습니다. 

  ◈ 오필리아
   - 액티브 스킬 ‘킹스 가드’ 가 보호해야할 대상을 명확하게 부여하였으며, 오필리아의 생존력을 올려 
     오랜 시간 동안 아군을 보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변경 전 : 60초 동안 자신을 제외한 아군 2인에게 받은 피해 중 절반을 시전자가 대신 받습니다. 
                      이때 시전자가 받는 피해는 36.2/38.9/41.5/44.1/46.7/49.3%만큼 감소됩니다.
     ▶ 변경 후 : 60초 동안 자신을 제외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2인에게 
                      받은 피해 중 절반을 시전자가 대신 받습니다. 
                      이때 시전자가 받는 피해는 49.3/53.3/57.2/61.1/65/69%만큼 감소됩니다.

   - 패시브 스킬 ‘왕도의 방패’가 공격력에 영향을 받는 점은 탱커에게 적절한 선택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스킬을 최대 생명력 기준으로 수정하여, 탱커의 역할을 보다 잘 수행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단, 장비아이템을 착용하지 않고도 좋은 방어 효율을 내지 못하도록 발동조건이 좀 더 까다롭게 변경됩니다.
     ▶ 변경 전 :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자신의 생명력을 공격력의 234/247/261/274/287/301% 만큼 회복합니다.
     ▶ 변경 후 : 체력이 30% 이하가 되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0.1/42.1/44.1/46.1/48.1/50.1% 만큼 회복합니다.

  ◈ 라이리
   - 액티브 스킬 ‘백색 진주’ 효과가 1인에게 적용되는 제한적인 버프임에도 불구하고
     효율이 좋지 않다고 판단되어 효과를 대폭 상향하였습니다.
     ▶ 변경 전 :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1인의 공격력을 55초동안 20/20.5/21/21.5/22/22.5%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치명타 확률을 55초 동안 14.7/15.1/15.5/16/16.4/16.8% 증가시키고, 
                      치명타 대미지를 55초 동안 51/52.4/53.8/55.2/56.6/57.9% 증가 시키며,
                      스킬 사용 확률을 55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 변경 후 :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1인의 공격력을 85초 동안 30.3/31.2/32/32.8/33.7/34.5%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치명타 확률을 85초 동안 23.4/24.1/24.8/25.5/26.2/26.9% 증가시키고, 
                      치명타 대미지를 85초 동안 79.8/82.1/84.5/86.9/89.2/91.6% 증가 시키며,
                      스킬 사용 확률을 85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 라인 효과 ‘신체 단련’을 ‘호승심III’ 스킬로 변경하여, 아군의 공격력을 강화 시키는
     버퍼의 역할에 맞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 변경 전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최대 생명력을 904/985/1065/1145/1226/1306 증가시킵니다.
     ▶ 변경 후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공격력을 319/348/377/406/435/464 증가시킵니다.

  ◈ 바티
   - 액티브 스킬 ‘기도의 원’의 대상을 3인으로 상향하고, 스킬 발동 시점부터 힐이 바로 적용 되어 아군의
     생존력을 보다 보장할 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더불어 전반적으로 도트 힐의 회복 총량을 상향하였습니다.
     군중 제어 저항 확률을 소폭 감소시켰으나, 이전보다 더 좋은 스킬 효율을 가지게 되었고 힐러로서의 역할을
     더욱 잘 수행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 변경 전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1인의 생명력을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62/64/67/69/71/73% 만큼 총 5번 회복합니다.
                      추가로 방어력을 50초 동안 27.4/28.5/29.6/30.7/31.8/32.9% 증가시키며, 
                      군중 제어 저항 확률을 50초 동안 35.5% 증가시킵니다.
     ▶ 변경 후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3인의 생명력을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6/47/48/49/51/52% 만큼 총 6번 회복합니다.
                      추가로 방어력을 50초 동안 25.1/26.1/27.1/28.1/29.1/30.1% 증가시키며, 
                      군중 제어 저항 확률을 50초 동안 32.1% 증가시킵니다.

   - 액티브 스킬 ‘영혼의 춤’ 을 방어형 버퍼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개선하였습니다.
     ▶ 변경 전 : 아군 5인의 공격력을 60초 동안 25.4/27.5/29.5/31.6/33.6/35.6%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해로운 효과를 모두 해제합니다.
     ▶ 변경 후 : 아군 5인의 받는 피해량을 60초 동안 16.5/18/19.5/21.1/22.6/24.2%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해로운 효과를 모두 해제합니다.


   - 라인 효과 ‘호승심III’를 ‘신체 단련’ 스킬로 변경하여, 방어형 버퍼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개선하였습니다.
     ▶ 변경 전 : 배치한 열 바로 앞에 위치한 아군의 공격력을 319/348/377/406/435/464 증가시킵니다.
     ▶ 변경 후 : 배치한 열 바로 앞에 위치한 아군의 방어력을 211/225/239/254/268/283 증가시킵니다.

  ◈ 나트
   - 액티브 스킬 ‘크로노 블레이드’의 디버프 효과가 증가합니다. 
     ▶ 변경 전 : 적 3인에게 공격력의 168%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공격력을 50초 동안 16.3/16.8/17.4/18/18.5/19.1% 감소시킵니다.
     ▶ 변경 후 : 적 3인에게 공격력의 168%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공격력을 50초 동안 19.6/20.4/21.1/21.8/22.6/23.3% 감소시킵니다.

   - 패시브 스킬 ‘영원한 근성’에 ‘도발’ 효과를 부여하여, 탱커로서의 역할을 더 잘 수행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패시브에 도발을 부여하여 다른 도발 탱커들과는 차별화된 도발 효과를 보길 기대합니다.
     ▶ 변경 전 : 아군의 물리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량을 11.5/12.7/13.8/15/16.1/17.3% 감소시킵니다.
     ▶ 변경 후 : 아군의 물리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량을 11.5/12.7/13.8/15/16.1/17.3% 감소시킵니다.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자신에게 도발을 부여합니다.

  ◈ 프레이
   - 액티브 스킬 ‘홀리 그레이스’에 아군 부활과 동시에 ‘보호막’이 부여하여, 부활한 영웅이 다음 적 영웅의 
     공격에 바로 사망하는 부분을 개선하였습니다.
     ▶ 변경 전 : 사망한 아군 1인을 최대 생명력의 40.8/43.9/47/50.1/53.2/56.2% 회복한 상태로 부활시킵니다.
     ▶ 변경 후 : 사망한 아군 1인을 최대 생명력의 50.1/52.1/54.1/56.1/58.1/60.1% 회복한 상태로 부활시키며, 
                      대상에게 30초 동안 보호막 1690/1770/1849/1929/2008/2088 수치를 부여합니다.

  ◈ 파이란
   - 패시브 스킬 ‘비상하는 주작’에 ‘피해차단 확률’을 부여하여, 일발역전 컨셉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피가 적은 상태에서 보다 폭발적인 딜러의 역할을 수행하길 기대합니다.
     ▶ 변경 전 : 남은 체력이 8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24.8/25.4/26.1/26.7/27.4/28% 증가
                      남은 체력이 6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34.6/35.6/36.6/37.6/38.6/39.5% 증가
                      남은 체력이 4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44.5/45.8/47.1/48.4/49.7/51% 증가
                      남은 체력이 2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54.3/56/57.6/59.2/60.9/62.5% 증가
     ▶ 변경 후 : 남은 체력이 8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21/25.4/26.1/26.7/27.4/28% 증가, 
                      피해차단 확률을 7.9/8.2/8.5/8.7/9/9.2% 증가
                      남은 체력이 6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29.4/30.3/31.3/32.3/33.3/34.3% 증가, 
                      피해차단 확률을 11.9/12.3/12.7/13.1/13.5/13.8% 증가
                      남은 체력이 4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37.7/39/40.3/41.5/42.8/44% 증가, 
                      피해차단 확률을 15.8/16.3/16.9/17.4/17.9/18.4% 증가
                      남은 체력이 20% 이하일 때, 자신의 피해량을 46.1/47.7/49.2/50.7/52.3/53.8% 증가, 
                      피해차단 확률을 19.8/20.4/21.1/21.7/22.4/23% 증가

  ◈ 타라
   - 액티브 스킬 ‘독수리의 가호’의 힐이 스킬 발동 시점부터 바로 적용 되어, 아군의 생존력을 보다 
     보장할 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더불어 전반적으로 도트 힐의 회복 총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변경 전 :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3인에게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4/46/48/51/53/55% 만큼 총 5번 회복
     ▶ 변경 후 :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3인에게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2/44/46/48/50/53% 만큼 총 6번 회복

  ◈ 아시스
   - 액티브 스킬 ‘큐어 웨이브’의 힐이 스킬 발동 시점부터 바로 적용 되어, 아군의 생존력을 보다 
     보장할 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더불어 전반적으로 도트 힐의 회복 총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변경 전 :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3인에게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4/46/48/51/53/55% 만큼 총 5번 회복
     ▶ 변경 후 :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3인에게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42/44/46/48/50/53% 만큼 총 6번 회복

2. 스킬 타깃 수 오류 수정
  ◈ 샤나
   - 액티브스킬 ‘이그니션 대거’ 타깃 수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블로섬
   - 액티브스킬 ‘뉴클리어 블로섬’ 타깃 수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테라마키나
   - 액티브스킬 ‘시즈 모드’ 타깃 수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프 임프
   - 액티브스킬 ‘폭탄 방출’ 타깃 수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 오류 수정
   - IOS에서 아린/프레이/브람스 스킬 사용 시 간헐적인 팅김 현상 수정
   - 외대륙탐사 주간 미션 카운트가 특정 상황에서 진행되지 않는 오류 수정
   - 결투장 새 시즌 매칭 시 최상위 모험가와 매칭 되는 현상 수정
   - 미지의 땅 특정 진영만 같은 채널에 몰리는 현상 수정
   - 미지의 땅 종료 시점에, 다른 모험가의 채널 정보가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현상 수정
   - 이벤트 시나리오 던전에서 이어하기 기능이 간헐적으로 안되던 문제 수정
   - 모험 클리어 결과 화면에서 핫타임이 최대 20%까지 증가되어 적용되는 UI 표기 오류 수정

5. 기타 수정
   - 루나의 액티브스킬 ‘문 라이트’ 사용 시 이동애니메이션 시간을 다른 영웅과 비슷한 수준으로 조정하였습니다.
   - 텍스트, 이미지, 미출력 등 일부 리소스가 정상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미지의 땅에서 정예 몬스터 처치 시 특정Lv 처치 진영미션도 카운트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모험 메인 스테이지의 최초 획득 보상 이미지가 모든 난이도(스토리, 하드, 헬)에서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이벤트 시나리오 던전에서 상단에 골드 표기 대신 소지한 모험 포인트를 볼 수 있게 수정됩니다.

   - 도움말에 칠요의 땅, 토벌전 컨텐츠의 권장레벨 표기 내용이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안내사항]
- 점검 이후에는 최초 게임 접속 시, 업데이트 관련 데이터 패치가 진행됩니다.
  불필요한 데이터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Wi-Fi를 이용해 주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 12월 05일(화) 점검 이후 ~ 오후 11시 59분까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점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점검 보상 우편’은 지급일로부터 7일까지만 우편함에 보관됩니다.


[출처] [완료] 12/05(화) ‘개선 패치’ 소식 안내(오전 03시~) (오버히트 공식카페) |작성자 GM프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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