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음료

코스트코 - 신라명과 달콤하고 바나나맛이 많이 나는 빵 한눈애바나나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코스트코를 휙 둘러보며,

집사람이랑 배가 고플때 둘러보니 ㅋㅋ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한 신라명과의

한눈애바나나 빵입니다.

포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검은색 / 노란색의 조합

포장도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어둡게 찍었더니 빵이

거무튀튀하게 나왔네요 -_-;

빵은 누런색입니다 ㅎㅎ

단걸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별로 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바나나를 좋아하고 빵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_-b

어머니는 빵을 무지 좋아하시는데 조금 단것 빼고는 괜찮다고 하시고,

집사람은 빵이랑 바나나를 좋아해서 좋다고 하고~

제가 먹어본 결과!

조금 달달 하지만~ 심히 걱정할 수준은 아니고

딱 달콤한 부드러운 빵 먹는 느낌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_-b

바나나향과 맛도 나고~

큰딸이 잘먹을 것 같아서 샀는데, 큰딸은 역시

새로운것에 도전을 하지 않아서 하나도 안먹었습니다.

바나나와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