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만화원작 신작모바일게임 - 블리치 만해의 길

728x90
300x250

제가 직접 플레이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만화원작 신작모바일게임

블리치 만해의길 소개드립니다.

-_-ㅋ

하도 티비선전을 많이 하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사실 ㅠㅠ 사전예약도 해놓고

쿠폰도 받아놓고

휴대폰을 바꾸는 바람에

사전예약 쿠폰을 사용하지 못한게

함정입니다.

ㅋㅋㅋㅋ

그래픽이 딱 만화같습니다.

솔직히 블리치의 만화가 재미있다고 해서

보려고 하다가 -_-

제가 블리치는 읽진 않아서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쭈욱 스토리를 따라가다보면

내용이 나오는데...

항상 빨리빨리~

스킵!

게임자체는 이제는

신박한 형태로 나오는 게임은

가디언테일즈 말고는 ㅋㅋ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움직이면서 하는 게임인줄 알았는데

케릭터 얼굴 아이콘을 눌러주면

공격하고 스킬을 사용하고

필살기를 사용합니다.

여타 다른게임과 큰 다를바 없이

키우면서 쭉쭉 스토리를 깨나가는

게임입니다.

블리치를 좋아하셨던 분들과

그리고 케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시는분들에게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만화가 워낙 유명한 만화라서

스토리도 탄탄할거구용~

저도 시간이 나면 종종 즐겨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