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천안 프렌차이즈 치킨집 - 갓튀긴후라이드 후기

728x90
300x250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여기와서 배달음식은

정말 원없이 먹고있습니다.

본가에 살 때는 누차 말씀드리지만 ㅠㅠ

도시지만..

배달이 잘 오질 않는 도시외곽..도

아닌데 - _-

생각해보니 미스테리군요 ㅋㅋ

여튼 천안에 이사와서

점점 살찌는게 눈에 보입니다.

여튼 이번에 소개드릴 치킨집은

갓튀긴후라이드

입니다.

전국에 몇개 지점이 없네요.

프렌차이즈 치킨집이구용~

회사 동생들이랑

맥주한잔(?) 할 때 시켜먹은

갓튀긴후라이드

치킨이 생각이 나서

집에서 먹을 때 치킨을 새로운데서

시켜먹어보자는 생각에

시켜먹어봤습니다.

봉인스티커로 아주 철저하게

봉인되어 옵니다.

그리고

아마 프린트겠죵??

자필인지 ㅠㅠ

감동문구입니다 ㅎ

한마리는 원래오는 포장에

반마리는 따른 포장에 왔슴당~

흐흐흐

아주 순살치킨 튀김이

바삭바삭합니다~

유후~

반마리로 온것도 바삭바삭~

좋습니다 ㅎㅎ

정말 바삭바삭 하구요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어른들이 먹기에는 좋은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후추맛이 센건지 염지가 센건지..

큰딸이 맵다고 하네요. ㅠㅠ

어른들은 괜찮은데

집사람이 분석해본 결과로는

후추인것 같다고 하는데 흠..

여튼 저랑 집사람은 바삭바삭

아주 맛있습니다~

가격도 좋고 양도 괜찮고~

맛도 좋고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