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음료

신상과자 - 롯데 빼빼로 X Crunky granola 크런키 그래놀라

728x90
300x250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신상과자

롯데 빼빼로 CRUNKY GRANOLA

크런키 그래놀라

후기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역시나~

마트에 가면 정말 싱싱한(?)

신상과자들이 많지요~

이번에도 과자코너에서

뭐 색다른게 없나하고~

두리번 거리다가 딱 발견한

제가 좋아하는

빼빼로 ㅋㅋ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종류를 리뷰했지만

ㅋㅋㅋ 이렇게 매번 새로운게 나오니

어찌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겠습니까

바로 구매 완료

후기 들어갑니다.

빼빼로에.. 크런키는 먹어봤지만 ㅋㅋ

그래놀라까지 넣어서..

마이 놀랐습니다.

그래놀라 마이놀라

크.. 랩을 하러 가야하나 쿨럭..

그리고 또 바로 구매하게 된 이유가

증정으로 하나더 !!!

와우~

뭐든 주면 좋은 저는

더더욱 지나칠 수 없어서

1초의 고민도 없이

손이 먼저 나가서 카트에 넣었습니다.

"손은 눈보다 빠르다"

정말 명언입니다 ㅋㅋㅋㅋ

다른과자들은

정말 몇몇개의 과자 빼고는 오리지날을 이길 수가 없는데..

빼빼로 만큼은

새로나온것들이 맛이 좋습니다 -_-ㅋ

무슨 이유인지는 잘...

여튼 그래놀라 빼빼로

마이 놀랐습니다

맛이 -_-b

양만 조금 더 많으면 좋겠는데

이 그래놀라 빼빼로도 곧 사라지겠지요 ㅠㅠ

막 많이 달지도 않고

제 입맛, 집사람 입맛에는 딱인데

정말 너무 좋은데

ㅠ_ㅠ 지속가능하게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러다가 크런키 그래놀라가 나올지도?

마트에 잘 살펴봐야겠습니다.

돼지바는... 찰떡파이말고

또 다른 과자랑 콜라보하던데

제가 좋아하는 과자가 아니라서 구매는 안했습니다.

정말 요즘은 신상이 너무너무

많이 나와서

행복하긴한데..

자금의 압박 ㅠ_ㅠ

그럼 다음에 또 다른 과자로 뵈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