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음료

내돈내산 - 롯데 돼지바X명가 찰떡파이(쿠키칩찰떡)

728x90
300x250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돼지바와 명가 찰떡파이가

합쳐진!!

돼지바찰떡파이

핑크돼지바찰떡파이와 같이 샀었지만

조금 늦게 올리는 포스팅!!

돼지바 찰떡파이 오리지날입니다

후후훗...

돼지바는 역시

까만색이죠 ㅋㅋ

딱 돼지바에 어울리는 색~

까만색에 빨간색 ㅎㅎ

이 때 시식을 핑크돼지찰떡파이만 해서

살짝 고민도 하긴 했는데...

뭐 필요있습니까~

핑크가 맛있으면

검은색도 맛있지 않겠습니까..?

명대사 ㅋㅋ

묻고 더블로 사(?) ㅋㅋㅋㅋㅋ

오오옹~

정말 딱 돼지바 느낌 납니다 ㅎㅎ

돼지바의 고질병...

쿠키칩... 떨어지는 ㅠ_ㅠ

특히나 애들이 들고다니면서 먹으면

큰일나지요 ㅋㅋ

돼지바는 밖에서 먹는게 가장 속편한데 ㅎ

여튼 아주 찰떡파이 중간에

꺠알같이 딸기크림도 들어가있어서 ㅎㅎ

아주 좋습니다 좋아요~ ㅎ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는데..

계속 나왔으면 좋겠는데 ㅠ_ㅠ

그래야 종종 보이면 하나씩 사먹는데..

작은 바램입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