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음료

일본과자 - 카루비 자가리코 Calbee 명란버터 / 콘버터 맛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일본과자에 빠져사는 육아중수입니다.

자가리코라는 과자가 맛있다고 해서,

역시 수소문끝에 겨우겨우 구했습니다.

인터넷서핑만 얼마나 한건지 -_-;

자가리코의 모든맛을 다 먹어봤는데,

오늘은 명란버터맛과 콘버터 맛 소개입니다.

먼저 자가리코 명란버터맛입니다.

집사람이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구매를 해봤는데,

헐퀴~

완전 맛있습니다.

딱딱한것 같은데 부드럽고~

살짝 오징어맛이 나기도 합니다 허허허

완전 맥주안주로 최고 아이템!

역시 양은 적습니다 ㅠㅠ

오독오독 씹어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다 같은 자가리코라고 맛있는건 아닙니다 -_-...

한정판이라고 하기에...

이놈의 한정판 글자에 사긴 샀는데,

콘버터맛은.. ㅠㅠ

제가 콘칩도 좋아하고 버터도 좋아해서 맛이 있겠구나 했는데,

자가리코는 콘버터맛 빼고는 다 맛있습니다 -_-;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조금 뭐랄까 밍숭맹숭느끼 맛 -_-?

설명이 좀 이상하네요 ㅋㅋ

여튼 자가리코 5가지 맛 중에서,

1등이 명란버터맛 자가리코

5등이 콘버터맛 자가리코 입니다.

자가리코 봉지로 크게 나오면 좋을것 같은데 ㅠㅠ

작아서 감질맛나는것 빼고는 아주 매우 만족입니다.

맛과 식감 -_-b

새로운것에 도전하려고 하지 않는

큰딸도 치즈자가리코는 엄청 잘먹습니다 -_-b

굿!

매우 맛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