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 MINI / MVP(보스) 수월하게 몬스터 잡는 노하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뭐 -_-

제목은 거창하게 적었으나,

제가 경험하고 느낀 노하우 올려드립니다.

라그나로크M

MINI / MVP 잡는건 예전에,

피니지(피씨 리니지)할 때,

본던 3/4층에서 카스파 잡는거랑 똑같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MINI / MVP몹이 외치기를 하면

파리날개 써서 바로 맵 옮겨 다니면서 선치면 장땡~

물론 MVP는 -_-ㅋㅋ 막타가 우선인듯...
(이것도 아수라에 다 뺏기는 상황 ㅠㅠ)

그래서 MVP는 사람이 취약해지는 시간 새벽 4~5시를 제외하곤 ㅋㅋ

MINI를 많이 잡으러 다닙니다.

MINI는 무조건 선빵치면 먹는겁니다.

MINI / MVP 쉽게 잡는방법은

무조건 때리고 맵에 힐러가 있으면 힐러쪽으로 뜁니다.

제가 4셋으로 -_-ㅋ 우드고블린까지는 미니몹기준으로 몸빵이 됩니다.

하지만 그 이상 미니몹은 바로 순삭!

하지만 마공력이 낮기에 잡을 순 없습니다.

전 아재라서 컨트롤이 구리거든용 ㅋㅋ

주로 잡는건 남문 / 서문 / 미로숲 / 유령선 / 해저동굴

이렇게만 주로 갑니다.

요즘은 정말 너무나 많은 분들이 경쟁자기 때문에 이렇게 잡기가 어렵습니다.

그럼 제가 쓰는 노하우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별건 없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린대로 피니지에서 카스파패밀리 타임좀 뛰셨던 분들은

금방 적용할 수 있으신 부분

첫번째,

보스탐 미니탐을 뛰기전에 파리날개는 항상 200개 이상 장전,

요즘은 1분전까지 나옵니다.

1분전 미니 / 보스몹이 뜬다고 나와있으면,

그 맵으로 이동 보스몹 / 미니몹이 뜨면 게임창에 주저리 주저리 떠듭니다.

그럼 한 1초정도 기다리다가 근처에 미니/엠비피몹 표시가 없으면

파리날개~

이게 일단 기본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자동사냥에 즉발스킬을 하나만 넣어둡니다.

파리날개를 쓰시면서 자동을 눌러서 근처에 보스 / 미니몹이 잡히는지 한번씩 보시고,

잡히면 근처다 싶으시면 바로 자동사냥 딱 찍어줍니다.

그럼 바로 가서 즉발 스킬 ㄱㄱㄱ

이렇게 노하우 아닌 노하우를 적었는데,

물론 -_-; 저보다 훨씬 많이 잡으시고 더 많이 아시는분들도 있으실거라고 믿습니다.

예전엔 경쟁자들이 크게 많지 않아서,

독식이 쉬웠으나, 요즘엔 너무 많은 경쟁자로 인해...

정말 그냥 복불복입니다.

미니몹 같은 경우는 텔레포테이션 쓰는순간 ㅋㅋ 딥빡!

그리고 마지막 팁은,

광역기 하나정도는 수동 스킬칸에 넣어두세요~

저는 법사라서 즉발 광역기,

그 땅에서 올라오는 헤븐즈~ ㅋㅋ

필수 입니다.

잡몹... 몰리면 다굴맞다가 눕습니다 ㅜㅜ

아직도 세월을 잘못써서.. ㅠㅠ 세월공부도 해야하는데 시간이 없네요.

미니몹! 어렵지 않습니다.

도전하셔서 부자들 되세요~

궁금하신점은 댓글 다시면 언제든 답변 달아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